요즘 해외여행을 많이 가면서 차를 가지고 인천공항으로 가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차를 댈 곳이 붐비거나 가득차서 출발 시간에 쫓기고 곤란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 인천공항 주차장 예약방법 통해서 자리를 어렵게 찾을 걱정이 없습니다.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미리 숙지한다면 행복한 당일 스트레스 없이 다녀올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인천공항 주차장 안내
도착하면 제1, 제2 여객터미널에 각각 주차장이 있습니다. 제1여객터미널은 2025년 2월 28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으로 1일 7000원이며 제2여객터미널은 2,000원 더저렴합니다.
인천공항 주차장 예약방법
PC를 통해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앱을 통해서도 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주차장 예약방법 (PC)
- 예약을 위해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 원하는 터미널을 선택하고 본인의 차량번호를 입력 후 핸드폰 인증을 합니다.
(보증금 1만원은 노쇼 방지를 위해 선결제하게 됩니다. 예약 시간 전에 취소하면 환불 가능합니다.) - 도착일(입차일시)와 출발일시를 선택하고 예약하기를 선택하면 완료됩니다.
인천공항 주차장 예약방법 (앱)
- 본인의 스마트폰에 맞게 아래를 참고해서 앱 설치를 합니다.
- 메인 화면에 나오는 ‘주차’ > ‘주차예약’을 선택합니다.
- 터미널과 주차장 그리고 도착 일시, 출발 일시를 정확하게 기입하고 예약하기를 선택한 후 내역을 확인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 자신의 휴대폰번호, 차량번호, 비밀번호 및 인증번호를 입력한 후 개인정보수집동의서 등을 확인하고 예약을 선택합니다.
- 완료된 후 마지막으로 요약된 내용을 다시 한번 체크합니다.
관련 글 | 인천공항 주차대행 하이파킹 예약 |
관련 글 |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
요금 안내
장기로 오랫동안 이용할때 요금은 1일 9천원(소형차) 이고 1만 2천원(대형차)입니다. 25년 2월 28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이라 1일 7000원에 가능합니다. 또한 장기로 오랫동안 이용할때 일반주차장과 요금이 동일합니다.
다자녀와 유공자 그리고 경차와 저공해차량(1, 2종), 장애인분들은 50% 할인되며 저공해차량 3종인 경우 20에서 50%까지 감면이 가능합니다.
(자녀가 2명 이상이거나 하이브리드 차량이 있는 경우 50%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예약 시 주의사항
- 예약 요청은 45일(최대) 전부터 3일(최소) 전까지 가능합니다.
- 이용 가능한 기간은 최소 3일에서 최대 30일입니다.
- 취소는 체크인 예정 시간 이후 4시간까지 가능합니다.
- 변경은 도착 예정시간 하루(1일) 전까지 가능하며, 2회까지 변경 가능합니다.
- 도착 예정시간 4시간이 지난 후에도 입차하지 않으면 예약이 자동 취소되어 예약보증금 1만원은 받을 수 없습니다.
- 예약주차장 노쇼 방지를 위해 2024년 3월부터 예약보증금(10,000원)이 부과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NO SHOW가 1년에 두 번 발생하면 6개월 동안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