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정부가 여행객을 위한 보조금을 준비했습니다. 2025년 6월 30일까지 단체 혹은 독립 여행객분들에게 22만원 정도 지급하니 방문하는분들은 모르고 손해보는 일 없이 아래를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방법 참고해서 꼭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이란?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방법 내용은 당국에서 다른 나라의 외국인을 유치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여권을 보유한 누구나 25년 6월 30일까지 신청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방법
신청은 대만에 입국하기 일주일에서 하루 전까지 반드시 완료해야 합니다.
- 해당 신청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홈페이지의 상단 오른쪽에 보이는 지구본을 선택해서 언어를 한국어로 합니다.
- 왼쪽에 보이는 ‘등록하기’를 선택합니다.
- 본인의 개인 정보를 영어로 기입합니다.
- 자신이 여행할때 받고 싶은 것을 체크하고 ‘소비 보조금 옵션’을 선택합니다.
- 아래보이는 확인란을 선택하고 ‘보내기’를 선택하면 완료됩니다.
사용처
여행지원금은 숙박할인이 가능하며 전자바우처 3종류가 있으며 각각 일일 및 일회성 지출 한도가 다르며 용도가 다릅니다.
- 아이패스(iPASS) : 버스, 지하철, 관광지, 편의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지카드(EasyCard) : 상점과 음식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통카드 입니다.
- 숙박할인쿠폰 : 대부분의 숙박시설에서 사용됩니다.
자격 조건
- 개별여행
해당 나라의 여권을 소지하지 않은 개인이 대만에 입국해서 3일 이상 머물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일때 단체 여행에 참여하지 않고 타 기관의 보조금을 신청하지 않아야 합니다. - 단체관광
여행사에서 가는 경우 인원은 4명 이상이어야 하며 그곳에서 3일 이상 체류해야 합니다.
지원 금액
대만 여행 보조금 신청방법 통해서 받는 비용은 한명(1인) 5,000 NTD 이며 현재 환율로 약 22만원 상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체관광은 약 5,000에서 5만 NTD 정도로 22만~20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목적
대만의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도록 유도하고 있기 때문에 특정 지역의 경제 불균형을 해소하고 지역 관광경제 활성화도 기대하고 있으며, 일시적인 이벤트성 지원이 아닌 2년간의 장기간 지원금을 통해 지속가능한 관광 산업을 구축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지역을 찾으면서 지역마다 경제적인 불균형을 해결하고 외국인들이 잘 몰았던 지역의 경제도 활성화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시적인 아닌 2년 동안 장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관광 산업을 활성화할 계획입니다.